MAGFORMERS

  • Category Magformers Web/Mobile site Renewal
  • Client GYMBOREE
  • Start Date October 2015
Portfolio Thumbnail

Magformers Web/Mobile 리뉴얼 프로젝트

창의력과 두뇌발달을 위한 3차원 입체교구 맥포머스 만을 위한 퍼포먼스(Performance), 가장 맥포머스다운 퍼포먼스, 맥포먼스(magformance)를 만들자는 슬로건 아래 맥포머스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였습니다. 맥포머스의 가장 주요한 고객들은 아이들을 둔 학부모 및 교사 등 교육에 관한 전문가집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교구에 대한 소개로 끝나는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닌 스토리가 있는 홈페이지를 고객들에게 보려주는 것이 미플즈의 목표였습니다. 논리적인 메뉴 구성을 통하여 교육적으로 어떠한 효과들을 성취할 수 있는지 고객의 입장에서 홈페이지를 들어오는 목적과 이유에 대하여 파악하고, 이를 메뉴에 구성하여 구매, 사용설명, 재구매의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 + Brand Development
  • + UX/UI Design
  • + Front-end Development
  • + Copywriting
Portfolio Image

기획의도

맥포머스의 가장 주요한 고객들은 아이를 둔 학부모 및 교사 등 교육에 관한 전문가 집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교구에 대한 소개로 끝나는 단순한 홈페이지가 아닌 스토리가 있는 홈페이지를 고객들에게 보여주는 것이 미플즈의 목표였습니다. 논리적인 메뉴 구성을 통하여 교육적으로 어떠한 효과들을 성취할 수 있는지 고객의 입장에서 홈페이지를 들어오는 목적과 이유에 대하여 파악하고, 이를 메뉴에 구성하여 구매, 사용설명, 재구매의 선순환이 일어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Portfolio Image
Portfolio Image Portfolio Image

홈페이지를 구축하기 위해 가장 먼저 고려할 사항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고객사의 고객입니다. 고객사의 고객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웹경험을 페르소나를 통하여 정의하고 이를 통해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맥포머스의 고객의 가장 큰 관심사는 바로 교육입니다. 수많은 미팅 속에서 미플즈는 맥포머스 홈페이지 구축에 이어서 "교육"을 빼놓고 생각하기 힘들다는 결론에 다다랐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교육 수요자인 학부모, 교사, 학생들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구성하고, 각 메뉴들의 콘텐츠를 통하여 방문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맥포머스의 이야기를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