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 Category PROMOTIONS & EVENTS
- Client STARBUCKS COFFEE KOREA
- Start Date December 2016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1,000호점 청담스타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브랜드 1,000호점을 기념하여 오픈한 프리미엄 스타벅스 청담 스타 매장 소개 페이지입니다. 1,000호점을 기념하는 프리미엄 매장답게 기존의 페이지와는 차별화를 두고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 + Brand Development
- + UX/UI Design
- + Front-end Development
- + Copywriting

기획의도
스타벅스는 충성고객의 비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러므로 기존의 페이지들은 사용자의 편의성보다는 정보성에 비중이 높았습니다. 하지만 청담 스타의 경우 프리미엄과 청담, 그리고 1,000호점이라는 키워드를 접목시켜 디자인은 고급스럽게, 사용에 있어서는 기존의 페이지보다 진화된 편의성을 중심으로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청담스타만의 유선형 건물 외관은 매장의 차별성을 보여줍니다. 이 레이아웃 영역에 360도 VR 영상을 보여줌으로써 청담스타의 분위기와 매장 안내를 감각적으로 안내하였습니다. 또한 각 층의 컨셉을 한 번에 알 수 있으면서도 각각을 들여다 보듯 레이아웃하여 부각시켰습니다. Parallax scroll 화면 이동을 위해 엘리베이터를 연상시키는 사이드 메뉴로 위트를 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