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 Category PROMOTIONS & EVENTS
- Client STARBUCKS COFFEE KOREA
- Start Date October 2015 ~ January 2016

2015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스타벅스 코리아 2016 New Year Promotion
스타벅스의 시즌별 프로모션은 메인 노출 배너, 이벤트 상세, SNS 등 전반적인 모든 컨텐츠를 기반으로 시즌에 맞춰 운영되었습니다. 프로모션의 포인트는 스타벅스의 주된 서비스 중의 하나인 사이렌 오더의 지속적인 사용 유도와 바이럴 확산, 그리고 시즌 음료 구매 유도를 위한 것이므로 시즌별로 특색 있는 음료와 분위기에 맞춰 디자인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홈페이지에만 개제하는 것이 아닌 스타벅스 공식 앱과, 블로그 및 각종 SNS,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전국 모든 회원 대상으로 메일링 되어 홍보하였습니다.
- + UX/UI Design
- + Brand Identity

기획의도
고객사의 서비스(사이렌 오더)의 지속적인 사용 유도 및 바이럴 확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구매 유도를 생각하며 기획되었습니다.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이하여 스타벅스가 특별한 날에만 방문하는 곳이 아닌,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곳임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새해를 시작하는 고객들이 매일 즐겨 찾는 장소, 그리고 이로 인해 하루가 특별해질 수 있다는 인식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